아티스트 : 박학기 (Park hak ki) 

곡 : 비타민 

작사 : 박학기 

작곡 : 박학기

앨범 : 비타민 (싱글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08.08.14 

배급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CJ E&M MUSIC

 

 

 

 

 

 

 

 

 

 

 

 

 

 

 

 

 

[ 가 사 ] 

 

처음 너를 만나던 그 날

설레던 5월의 아침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

.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욱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4567890ㅔㅐㅑㅕㅛㅅㄱㄷㅇㄹ호ㅓㅏ

 

3456789ㅐㅑㅕㅛㅅㄱㄷㄴㅇㄹ호ㅓㅏ

 

345678ㅑ9ㅕㅛㅅㄱㄷㅇㄹ호ㅓㅡㅏㅜㅠ

 

345678987654ㄷㅇㄹ호ㅓㅍㅊ

 

4567ㅕㅛㅅㄱㄷㅊ퓨ㅜㅎㅍㅊ퓨ㅜ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