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한승연 (Han seung yeon, "카라" 멤버)

: 사랑 때문에

작사 : 강은경

작곡 : 김범주

앨범 : 무사 백동수 OST Part.8 (OST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11.08.29

배급 :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가 사 ]

 

어쩌다가 너를 만나서

어쩌다가 사랑을 알아서

 

어쩌다가 이렇게 돼버린 거니

어쩌다가 이 못난 가슴아

 

그 사랑 때문에 내가 울어

그 사랑 때문에 내가 아파

 

바라만 보다가 그저 눈물 짓다가

가슴이 닳고 닳아서

 

멈춰야 하는데 그게 안돼

잊어야 하는데 그게 안돼

 

이 못된 사랑아 이 몹쓸 사랑아

난 어쩌니

.

.

이럴까봐 밀쳐냈는데

이럴까봐 피하려 했는데

 

이럴까봐 가슴을 닫았었는데

이럴까봐 이렇게 될까봐

 

그 사랑 때문에 내가 울어

그 사랑 때문에 내가 아파

 

바라만 보다가 그저 눈물 짓다가

가슴이 닳고 닿아서

 

멈춰야 하는데 그게 안돼

잊어야 하는데 그게 안돼

 

이 못된 사랑아 이 몹쓸 사랑아

난 어쩌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눈물 같은 말

다 비워도 다 지워도 자꾸 차올라

 

사랑하면 할수록 다가가면 갈수록

더해질 아픔이 두려워 지지만 

 

사랑 때문에 내가 살아

그 사랑 때문에 눈물 나도

 

난 니가 아니면 

그 사랑 아니면 안되니까

 

널 잊는 것보다 널 기다리는 게 

쉬우니까

 

 

 

 

4567uijhgfe456y7ujhytgr5t6yu

 

4567898765432456yuj

 

5678ioiuytresdfghjmk,l

 

4567ikjyhtgrfdcfvbnm

 

34567ikjhgre4rtyhj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