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J & 하울 (제이 & Howl)

: 사랑인가요 

작사 : 김이나

작곡 : 박근철

앨범 : 궁 OST (OST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06.01.26

배급 : 엠오엠미디어

 

 

 

 

 

 

 

 

 

 

 

 

 

 

 

 

[ 가 사 ]

 

언제였던건지 기억나진 않아

자꾸 내 머리가 너로 어지럽던 시작

 

한 두번씩 떠오르던 생각

자꾸 늘어가서 조금 당황스러운 이 마음

 

별일이 아닐 수 있다고

사소한 마음 이라고

 

내가 내게 자꾸 내게 자꾸

말을 하는게 어색한걸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

.

지금 내 마음을 설명하려 해도

니가 내가 되어 맘을 느끼는 방법 뿐인데

 

이미 난 니안에 있는 걸

내 안에 니가 있듯이

 

우린 서로에게 서로에게

이미 길들여진지 몰라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생각해보면 생각해보면 많은 순간속에 

얼마나 많은 설레임 있었는지

 

조금 늦은 그 만큼

더 잘해 줄께요

 

함께 할께요

추억이 될 기억만 선물할께요

 

다신 내곁에서 떠나지 마요

짧은 순간조차도 불안한 걸요

 

내게 머물러줘요 우

그댈 이렇게 많이 그토록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대 하나만 이미

 

 

 

 

45678ioiuytredfghjhgfgbhjnmk

 

6789iut5r4efghgfdfgvbhn

 

rtyui8765edfghjhgfdfghj

 

456789oiuytrdfghmhngbf

 

hjkloi7654erfghjko65edfgh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