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하이디 (Ha.E.D, 이혜영)

: 진이

작사 : 최수정

작곡 : 최수정

앨범 : 진이 (정규 앨범, 2번 트랙)

발매일 : 1996.04.00

배급 : 워즈맥스 | RIAK

 

 

 

 

 

 

 

 

 

 

 

 

 

 

 

[ 가 사 ]

 

(진이 진이)

 

진이 너 없는 동안에 난 한번도 널 잊은적 없고

오 진이 넌 모를꺼야 너 외엔 다른 사람 없다는걸

 

한번만 더 늦기전에 나를 사랑한다고 해줘

넌 나의 전부야 그건 너의 오해야 날 믿어주길바래

 

이 시간이 간이 간이 지나가기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줘

 

나의 맘이 맘이 맘이 변하기전에

I wanna be a Mr Lee

.

.

진이 너의 사진속에 행복해 보이는 우리가 있고

진이 함께한 날보다 이별이 더 중요하지는 않아

 

한번만 더 늦기전에 나를 사랑한다고 해줘

넌 나의 전부야 그건 너의 오해야 날 믿어주길바래

 

이 시간이 간이 간이 지나가기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줘

 

나의 맘이 맘이 맘이 변하기전에

I wanna be a Mr Lee

 

밤이면 너에 창에 불이 꺼지겠지

너의 꿈길로 날 만나러 와줘

이제 더이상 망설일 필요는 없어

처음 그 느낌처럼

 

이 시간이 간이 간이 지나가기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줘

 

나의 맘이 맘이 맘이 변하기전에

I wanna be a Mr

I wanna be a Mr

I wanna be a Mr Lee

 

 

 

 

qweqwqwe124234234

 

wrwer2234234234

 

ertertret35354

 

erte2323423234

 

2342tert234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