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루머스 (Rumors, 정유경 & 이상규)

: Storm

작사 : 주영훈

작곡 : 주영훈

앨범 : Storm (정규 앨범, 4번 트랙)

발매일 : 1999.03.01

배급 : 만인에미디어

 

 

 

 

 

 

 

 

 

 

 

 

[ 가 사 ]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난 기다렸어 이 시간 모두 다 바친거야 내 젊음 바쳐

널 사랑한죄 그 한 이유로 날 버려왔던거야 

 

또 어디에서 난 사랑하며 날 잊은채로 또 웃겠지만

널 기다리는 내모습만은 늘 행복해

 

만일 내게 올 수 없다면 그대로 사라져 주렴

나 없이 너 행복한 것을 원치않아

 

If you can be 비가 되어 내려 나의 머리위에 앉아주렴 

내 맘속에 깊은곳까지 너 올 수가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

.

난 하늘을 봐 저 구름아래 너 어디선가 이 하늘보며

날 생각할지도 모르잖아 그럴거야

 

만일 내게 올 수 없다면 그대로 사라져 주렴

나 없이 너 행복한 것을 원치않아

 

If you can be 비가 되어 내려 나의 머리위에 앉아주렴 

내 맘속에 깊은곳까지 너 올 수가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123124125erwrwtwet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