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쿠키 (Koo-Ki, U.Na & 이랑 & 인영 & 지니)

: 초애 (初愛)

작사 : 양정승

작곡 : 양정승

앨범 : 초애 (정규 앨범, 13번 트랙)

발매일 : 2000.11.02

배급 : RIAK

 

 

 

 

 

 

 

 

 

 

 

 

 

 

[ 가 사 ]

 

한순간 울어야 했던 마지막 슬픈 니 얼굴

언젠가 다시 널 만나게 될거란 약속을 기억해

 

난 이미 오고 있는데 한번도 잊은적 없는데

시간이 흘러가도 내 눈엔 니가 없을뿐이야

 

오래전 꿈을 꾸며 키웠던 널 향한 나의 사랑이

오 쓰라린 상처로 남지 않기를 기도했지만

 

하늘은 나를 버리셨나요 기대까지 모두 다

정해진 운명일 수 없기에 그를 데려가셨나요

 

나 오직 그만을 사랑해요 내맘은 변하지 않아요

오로지 그의 기억속에서 난 영원히 살 테니까

.

.

한줌의 재가 되어도 후회하진 않을테요

이세상 살아갈 의미가 없다면 그대없기 때문에

 

바람이 불어오네요 그대 향기가 전해져요

멀리서 내가 걱정이 되어 나에게로 왔나요

 

오래전 꿈을 꾸며 키웠던 널 향한 나의 사랑이

오 쓰라린 상처로 남지 않기를 기도했지만

 

하늘은 나를 버리셨나요 기대까지 모두 다

정해진 운명일 수 없기에 그를 데려가셨나요

 

나 오직 그만을 사랑해요 내맘은 변하지 않아요

오로지 그의 기억속에서 난 영원히 살 테니까

 

자꾸 눈물이나요 이럼 안되는건데

하늘이 정해놓은 운명을 갈라 놀수도 없겠죠

 

내사랑 당신을 기억해요 이젠 외롭지 않을게요

나 세상을 떠나는 그날에 당신을 만날테니까 

 

 

 

 

ㅌㅊ퓨ㅜㅡㅗㅎㄹ

 

567890ㅑㅕㅛㅅ

 

345678ㅑㅕㅛㅅ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