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김종서 (Kim jong seo) 

: 지금은 알 수 없어 (My Love)

작사 : 최명섭 

작곡 : 김종서 

앨범 : 김종서 1집 (정규 앨범, 5번 트랙) 

발매일 : 1992.01.30

배급 : 지구레코드 | KBS미디어

 

 

 

 

 

 

 

 

 

 

 

 

 

 

 

 

[ 가 사 ]

 

이젠 깨달아야 해

이것이 운명인 것을

 

진정 사랑하기에

체념도 필요했음을

 

영문도 모른체

그댄 울고 있지만

 

지금은 알 수 없어

그댈 떠나는 내 진심을

 

My Love 부디 나를 잊어줘

나는 그대의 짐이 될뿐이야

 

My Love 벅찬 사랑의 기억도

이제는 잊기로 해요

 

먼 아주 먼 훗날

마지막 순간 눈감을 때에

 

난 그대없음을 후회하겠지

My Love

.

.

영문도 모른체

그댄 울고 있지만

 

지금은 알 수 없어 

흐르는 시간이 말해줄 뿐

 

My Love 부디 나를 잊어줘

나는 그대의 짐이 될뿐이야

 

My Love 벅찬 사랑의 기억도

이제는 잊기로 해요

 

My Love 부디 나를 잊어줘

나는 그대의 짐이 될뿐이야

 

My Love 벅찬 사랑의 기억도

이제는 잊기로 해요

 

My Love 부디 나를 잊어줘

나는 그대의 짐이 될뿐이야

 

My Love 벅찬 사랑의 기억도

 

 

 

 

ㅇㄹ호ㅓㅏㅓㅗㅎㄹㅇㄴㅌㅊ

 

ㅇㄹ호ㅓㅏㅓㅗㅎㄹㅇㄴㅌㅊ

 

ㅊ퓨ㅜㅡㅜㅠㅍ

 

45678ㅑ9ㅐㅑㅕ543ㄷㄱ쇼

 

3456789ㅐㅑㅕㅛㅅㄱㄷㄴㅇㅀ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