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김원준 (Kim won jun)

곡 : Show

작사 : 김동률 

작곡 : 김동률 

앨범 : Show (정규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1996.08.20

배급 : 뮤투엔터테인먼트

 

  

 

 

 

 

 

 

 

 

 

 

 

 

[ 가 사 ]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가는 거야

난 알수 있을꺼야 언제까지나

 

내 주위를 스쳐간 그 누군가 말했지

우리네 화려한 인생은 일막의 쑈와 같다고

 

커튼이 내려진 텅 빈무대 뒤켠에

오늘도 또 하루를 사는 내가 있는거야

 

날 지켜봐줘 넌 모르는 멋진 내 모습을

늘 가려졌던거야 이젠 너에게 보여줄께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알수 있을꺼야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

.

늘 기울여져 너를 위해 부르던 노래는

늘 묻혀왔던거야 이제 너에게 들려줄께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알수 있을꺼야 언제까지나 영원히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알수 있을꺼야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6789876ㄷㄴㅇㄹ홓ㄹ

 

ㄷㄱ쇼ㅕㅑ87654ㅈㄴㅇㅀ

 

4567882345ㅛㅅ

 

56789098ㅈㅇㄹ

 

345678ㅐㅑㅕㅛㅅㄱㄷㅇㅀ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