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악동뮤지션 (Akdong Musucian, 이찬혁 & 이수현)

: I Love You

작사 : 이찬혁

작곡 : 이찬혁

앨범 :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Part.3 (OST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13.04.24

배급 : SBS콘텐츠허브 | 주식회사 블렌딩

 

 

 

 

 

 

 

 

 

 

 

 

 

 

[ 가 사 ] 

 

절로 네게 눈이 가 네가 입은 옷 무늬가

눈에 띄는 것도 아닌데

 

온종일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중에도

이 사람 참 괜찮단 말이야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보면 너 때문에 당한 것도 많아

그 모든게 하나하나 다 싫지만은 않아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 보면 너 때문에 받은게 참 많아서

더 더 더 포기할 수 없었어요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 잔에 따라주고 싶은데

 

I’m waiting for you to say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45678iouytresdfgbhv

 

rtyuikjhgfdcvbn

 

fghjklkjcv

 

cvbnmjhgfdcvb

 

345678ikjhtrdfg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