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클릭비 (Click-B, 강후 & 오종혁 & 김상혁 & 우연석 & EVAN & 하현곤 & 노민혁)

: Dreamming

작사 : 유유진

작곡 : 주태영

앨범 : Click-B 1st (정규 앨범, 3번 트랙)

발매일 : 1999.08.00

배급 : DSP 엔터테인먼트 | CJ E&M MUSIC

 

 

 

 

 

 

 

 

 

 

 

 

 

[ 가 사 ]

 

날봐 너만 보고 있었어 네가 나를 모를 때부터

내 맘을 너는 가져간 거야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어 자신있는 니 표정

내 하루 하루는 너로 가득했어

 

네 맘을 열어 이대로 날 받아줄 수 있니

지켜봐 줘 네게 줄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

.

나 약속할게 언제나 네편이 되어줄게

날 믿어줘 널 위한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 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나잖아

 

기다릴 필요없어 네곁에 내가 있어

언제라도 네 곁에서 너의 바램을 채울게

 

네게만 주고 싶어 아껴온 내 사랑을

세상 가장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ㄷㄱ쇼ㅕㅑ765ㄷㅇ

 

ㄷㄱ쇼ㅓㅗㅎ

 

ㅌㅊ퓨ㅜㅠ

 

4567ㅕㅛㅅㄹㄹ

 

34ㅛㅗㅎㄹㅇ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