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아이비 (IVY, 박은혜)

: 바본가봐 

작사 : 강은경

작곡 : 지은

앨범 : My Sweet And Free Day (정규 앨범, 5번 트랙)

발매일 : 2005.07.19

배급 : 이가엔터테인먼트 | 케이앤씨뮤직

 

 

 

 

 

 

 

 

 

 

 

 

 

 

 

 

[ 가 사 ]

 

그 남자 참 좋은 사람 같았어

따뜻한 말투도 나를 위한 배려도

 

못된 너보다 냉정한 너보다 그래 어쩌면

그 사람곁이 차라리 나에겐 나을지 몰라

 

혹시라도 굳은 표정 들킬까

일부러 크게 웃어도 봤지만

 

약속있단 거짓말로 일어선건

가려도 삼켜도 자꾸 새 나오려던 내 눈물 때문에

 

바본가봐 정말 난 바본가봐

떠난 사람 잊지 못하고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지

 

미쳤나봐 눈물이 미쳤나봐

니가 보고 싶다고 너 아니면 안된다고 나 자꾸만 흘러

.

.

잔인하게 나를 버린 너인데

새로운 사랑 난 해도 되는데

 

나의 심장 한 조각쯤 떼어낸 듯

이렇게 아프게 너를 그리워하며 왜 앓고 있는지

 

바본가봐 정말 난 바본가봐

떠난 사람 잊지 못하고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지

 

미쳤나봐 눈물이 미쳤나봐

니가 보고 싶다고 너 아니면 안된다고 나 자꾸만 흘러

 

너는 벌써 다 잊었니 어떻게 나를 지운거니

가르쳐줘 아무것도 난 몰라

 

니가 그랬잖아 언젠가 말했잖아

나의 가슴속이 바로 니 집이라고 늘 내 안에 산다고

 

그랬잖아 내게 약속했잖아
다시 돌아와야해 언제라도 나의 가슴 속 너의 집으로 

 

 

 

 

456789ㅐㅑㅕㅛㅅㄱㄹ호ㅓㅜㅡㅗㅎ

 

ㄱ쇼ㅕㅑㅐ76545ㅅ호

 

ㄱ쇼ㅕㅑㅕㅛㅅㄱㄷㅇㄹ호

 

3456789ㅐㅑㅕㅛㅅㄱㄷㅇㅀ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