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오투포 (O-24, 안미정 & 이가혜 & 김민지) 

곡 : 첫사랑

작사 : 아담 

작곡 : 위종수 

앨범 : Live In Hip Hop (정규 앨범, 6번 트랙) 

발매일 : 1999.02.10 

배급 : 예당엔터테인먼트

 

 

 

 

 

 

 

 

 

 

 

 

 

 

 

[ 가 사 ] 

 

너의 미소짓는 얼굴은

항상 내 맘을 가두곤 했었지

 

너무나 설레이는

내 마음 어떡해

 

언제나 세상은 내게 말했지

이룰 수 없다고

 

하지만 나만의 첫 사랑

나에게 올 거라 믿고 있죠

 

나의 첫사랑 이루어 주세요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그대를 향한 소중한 내 마음

보여주고 싶어요

.

.

오랜 시간이 흐른뒤에

나의 어릴적 꿈을 되뇌어 봤어요

 

너무나 아름다운

나만의 추억을 

 

세상이 아무리 바뀐다 해도

어릴적 나의 꿈

 

순수한 그때 그 마음을

영원히 난 간직하고 싶어

 

나의 첫사랑 이루어 주세요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그대를 향한 소중한 내 마음

보여주고 싶어요

 

내 가슴에 담아둔 그대의 모습

언제까지 영원해 그대의 모습

잠시만 눈을 감고 나

그대 생각만으로도 행복해

 

부드러운 그대 미소와 나의 손을 잡은 그대

두 손에 담은 모든 느낌

땅 속 깊이 묻힐 날까지

그대 간직하고 싶어 끝까지

 

나의 첫사랑 이루어 주세요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그대를 향한 소중한 내 마음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 내 곁에 함께한 첫사랑

포근히 꿈을 꾸고 있어요

 

나의 사랑을 받아준 그대를

영원히 사랑할거야 

 

 

 

 

45678ㅑ9ㅕㅛㅅㄱㄷㅇㄹ호ㅓ

 

ㄷㄱ쇼ㅕㅑ987654ㄷㄹ호ㅓ

 

4567890987654ㄷㅇㄹ호

 

3456789ㅐㅑㅕㅛㅅㄱㅇ퓨ㅜㅡ

 

3456ㅕㅑㅕㅛㅅㄱㄷㄴㅇㅊ퓨ㅜㅡ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