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언타이틀 (Untitle, 유건형 & 서정환)

: 책임져

작사 : 유건형, 서정환 

작곡 : 유건형

앨범 : 無題 (무제) (정규 앨범, 2번 트랙)

발매일 : 1996.09.01 

배급 : 만인에미디어

 

 

 

 

 

 

 

 

 

 

 

 

[ 가 사 ]

 

책임져 전부다 책임져 정말 말도 안되게 됐어

이렇게 될줄은 누구도 몰랐어 패인이 되버린 날

 

책책책책 책임져 너 혼자 행복하면 슬퍼저

아무것도 난 할수가 없어 제발 내 인생을 책임져

 

우연히 널 만났고 너를 사랑하게 됐지

하루하루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었지

 

하지만 실증이 났니 아니면 내가 잘못을 했니

갑자기 날 떠나갔고 나는 폐인이 되 버렸어

 

이렇게 망친 내 인생 책임져

날 떠난 후 너는 행복하니 난

 

그렇지 않아 내 인생 책임져

너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됐어 난

.

.

처음으로 알게된 너의 큰사랑 속에서

데이트 또 데이트 매일 너만 생각햇지

 

하지만 실증이 났니 아니면 내가 잘못을 했니

갑자기 날 떠나갔고 나는 폐인이 되 버렸어

 

이렇게 망친 내 인생 책임져

날 떠난 후 너는 행복하니 난

 

그렇지 않아 내 인생 책임져

너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됐어 난

 

하지만 실증이 났니 아니면 내가 잘못을 했니

갑자기 날 떠나갔고 나는 폐인이 되 버렸어

 

이렇게 망친 내 인생 책임져

날 떠난 후 너는 행복하니 난

 

그렇지 않아 내 인생 책임져

너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됐어 난

 

내 인생 책임져 날 떠난 후 너는 행복하니 난

그렇지 않아 내 인생책임져

 

너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됐어 난 

 

 

 

 

ㄷㄱ쇼ㅕㅑ876543ㅈㄴㅇㄹ호ㅓ

 

3456789ㅑㅕㅛㅅㄱㄷㅇㄹ호ㅓ

 

345678ㅑㅕㅛㅅㄱㄷㄴㅇㄹ호

 

ㄷㄱ쇼ㅕ7654ㄷㅇㄹ홓ㄹ

 

345678ㅑ9ㅕㅛㅅㄱㄷ3456ㅕㅓㅗㅎㄹ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