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제이워크 (J-Walk, 장수원 & 김재덕)

 : 여우비

작사 : 황성진 

작곡 : 김도훈 

앨범 : 여우비 2007 Mini Album (미니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07.10.16

배급 : 비타민엔터테인먼트

 

 

 

 

 

 

 

 

 

 

 

 

[ 가 사 ] 

 

(김재덕) 사랑이 다시 올까요 또 설레이게 될까요

그대란 미운 사람이 내 가슴 가득 있는데

 

(장수원) 나 어떡하면 좋아요 못난 가슴 안고 살아서

그대 밖에 모르고 살아갑니다  

 

이제는 그대의 사랑도 눈물도 향기되어

입가에 맴도는 나의 노래되어

 

오늘도 내일도 언제까지

더 큰소리로 부릅니다

 

찬란히 빛나는 그대는 나만의 꿈이 되어

내 맘 깊은 곳에 진한 추억으로

 

살아갑니다

아련한 사랑만 난 안고 삽니다

.

.

(김재덕) 자꾸만 두려워져요 우연히 그댈 만나면

사실은 내 맘 아픈데 반가운 인사할까봐

 

(장수원) 웃다가 울다 그래요 그댈 보지 못한 내가슴

바보처럼 날 잊고 살아 갑니다

 

이제는 그대의 사랑도 눈물도 향기되어 

입가에 맴도는 나의 노래되어

 

오늘도 내일도 언제까지

더 큰소리로 부릅니다

 

찬란히 빛나는 그대는 나만의 꿈이 되어

내 맘 깊은 곳에 진한 추억으로

 

살아갑니다

아련한 사랑만 난 안고 삽니다

 

(김재덕) 그래도 그대가 같은 하늘아래서

(장수원) 살고있어 나 행복해요

 

그대와 함께한 기억도 웃음도 구름되어

창가에 흐르는 여우비가 되어

 

어제도 오늘도 매일같이

나의 곁에서 맴돕니다

 

말없이 바라본 하늘엔 그대가 선명하게

나를 바라보며 더 웃고있는데

 

그립습니다

애틋한 그리움 난 안고삽니다

 

그립습니다

애틋한 그리움 난 안고삽니다 

 

 

 

 

45678909876543e4r5yuiuytgfgh

 

4567890-poiuytrfghj

 

456789i8uytrerfghgf

 

rtyuytrtyhgfdfgbhn

 

345678765432wertytrewert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