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4월과 5월 (사월과 오월, 백순진 & 김태풍)

: 장미 (Rose)

작사 : 김미선

작곡 : 백순진, 이정선

앨범 : 한밤중 / 장미 (정규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1978.11.15

배급 : 엠알씨뮤직엔터테인먼트 | 한국음반산업협회

 

 

 

 

 

 

 

 

 

 

 

 

 

 

 

 

[ 가 사 ] 

 

당신에게선 꽃 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닯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때 당신을 부를 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 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 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

.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때 당신을 부를 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 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닯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닯았네요 

 

 

 

 

345678iuytrewsasdfghnbhgvcf

 

7654rtyhtredfghgfdsdfgbhn

 

3456uytrewsdfghgfdxcvbn

 

345678oiuytrerghjk,mhgfd

 

34567u7ytrewerthgfdsdfgvb

 

 

 

 

 

 

 

 

 

 

 

 

 

 

 

 

 

 

박혜경 - 장미 (with 박소연) [Psycho Angel #1, 2007.05.11]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