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변진섭 (Byoun jeen seop)

: 사랑이 올까요 

작사 : 김태윤

작곡 : 윤일상

앨범 :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 (기타 앨범, 1번 트랙)

발매일 : 2008.03.20

배급 : 로엔엔터테인먼트

 

 

 

 

 

 

 

 

 

 

 

[ 가 사 ]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가슴이 뛰네요 오래전 사랑을 잃고 멈춰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

 

아무리 비켜서도 나 못 피하나봐

모른 척 고개를 돌려도 자꾸 내 가슴이 너를 찾아

 

사랑 아닌줄만 알았어 더 다가와도 고갤 저었어

내 마음 속에 어느샌가 들어온 너 란걸 모르고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슴이 뛰네요 오래 전 사랑을 잃고 멈춰 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

.

.

널 위해 여기까지 나 돌아 왔나봐

몇 번의 사랑을 보낸 건 너를 위한 오랜 준비였지

 

이제 다신 놓지 않겠어 널 지켜주는 내가 되겠어

내 가슴 속에 외쳐오던 그 말을 너에게 할거야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가슴이 뛰네요 오래 전 사랑을 잃고

멈춰 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

 

사랑이 오네요 또 다시 내게 오네요

한참을 잊은 채로 살아왔던 그 사랑이

 

떻게 막아요 두 눈을 꼭 감고 귀를 막아봐도

가슴에 차버린 사랑을 

 

 

 

 

ertyui765432werthgfdsfghmnb

 

ertyuhgfde3456y7ujhgf

 

0987654ertyjhgfdfvbnbv

 

ertyui87654efghjnmbv

 

34567iuytrewedfghnmbv

 

 

 

 

Posted by 차칸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