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키스 (Kiss, 미니 & 지니 & 엄지)

: 여자이니까 (Because I'm a girl) 

작사 : 최준영

작곡 : 임기훈

앨범 : First Album (정규 앨범, 4번 트랙)

발매일 : 2001.11.22

배급 : 위지스 

 

 

 

 

 

 

 

 

 

 

 

 

 

 

 

 

 

 

[ 가 사 ] 

 

도대체 알수가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땐 언제고 다주니 이젠 떠난데 

 

이런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말을 믿어서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널 보채기만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

.

모든걸 쉽게 다주면 금방 실증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말 같진않아 

 

다시는 속지않으리 마음 먹어보지만

또 다시 사랑에 무너지는게 여자야 

 

말을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널 보채기만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오늘 우린 헤어졌어 부디 행복하라고

너보다 좋은사람 만나길바란다고 

너도 다른남자랑 똑같에 

날 사랑한다고 말할땐 언제고 

 

솔직히 나 니가 잘되는거 싫어

나보다 예쁜여자 만나 행복하게 잘살면 어떡해?

그러다 날 정말 잊어버리면 어떡해?

난 이렇게 힘든데 힘들어 죽겠는데

아직도 널 사랑하는데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다할수있는

여자의 착한본능을 이용 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34r5tgfdfghnm,.;po87y6r

 

0-[;l,mnbde456y7ujhg

 

8uytyjkmjhgf5678olkiujy

 

8765yukjhgfd45678iokjhg

 

 

 

 

Posted by 차칸팬다